낙농 체험 목장,예산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아그로랜드는 1968년 경기도 평택에서 평택의 농장으로 시작했습니다. 1978년 지금의 위치로 이전하여 태신목장으로 이름을 바꾸었답니다. 이후 낙농산업의 선진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며 대한민국 낙농산업의 역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04년 낙농진흥협회는 유제품 체험을 제안했습니다. 목장을 일반에 공개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우유 생산의 길을 모색하겠다는 취지였습니다.

 

 낙농 체험 목장,예산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즐길거리

 

치즈와 아이스크림 생산 체험도 관리하고 있지만,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단하고 있다. 야외 운전 경험 및 트랙터 열차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트랙터 열차를 타고 광대한 목장을 둘러보는 데 약 15분이 걸립니다. Agro Land는 총 부지면적이 100ha이지만 13ha 이상이므로 트랙터 트레인의 전체 규모와 경로를 결정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아크로 랜드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푸르른 초원을 유유히 배회하는 소와 양들의 목가적인 풍경과 함께 계절마다 낭만적인 꽃밭이 펼쳐진다. 봄에는 푸른 보리밭을 따라 벚꽃이 피고 여름에는 신비로운 보라색 수레 국화가 눈과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분홍빛 코스모스가 가을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겨울에는 드넓은 잔디밭에 하얀 눈이 내려 동화 같은 설경을 선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